얼마 전에 친구 만나서 청년다방을 갔다왔다. 한국 살때는 청년다방이 집 바로 밑에 있어도 안갔단 말입죠? 근데 왜 일본에 있으니 떡볶이가 먹고 싶은 것? 알수 없습니다..
신오쿠보에 위치한 청년다방. 신오쿠보가 좀 건물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간판은 발견했는ㄷㅔ 건물 입구를 찾느라 헷갈렸다ㅋㅋㅋㅋ청년다방은 3층에 위치해있었당
마치 한국에 온 듯한 인상을 주는 청년다방 인테리어
주문은 떡볶이 갈비 세트로. 친구랑 나 둘다 흰 티셔츠 입고 있었는데 앞치마 주는 센스봐요. 이게 한국이제!
세트 중에 먼저 나온 청포도 에이드.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꽤 많이 나와서 놀랬다ㅋㅋㅋ사이좋게 친구랑 나눠마셨는데 맛도 굿.
오마이갓. 치즈 감자튀김 넘넘 맛있었다. 구글 리뷰에는 감자튀김이 별로 맛 없다는 글도 있었는데 난 맛있던데요? 진짜 존.맛이었다.
주문한 갈비 떡볶이. 와우 갈비도 넘넘 맛있고 떡은 길어서 가위로 똑똑 끊어 먹는데 밀떡인가? (구분 못함ㅋ) 쫀독하니 넘 맛있었고 특히 저 파채가!!! 떡볶이랑 넘 잘어울렸다ㅋㅋㅋ 솔직히 밥 먹고 3시간 만에 먹은 떡볶이라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다 먹은거 실화냐.
한국에는 얼마에 파는지 모르겠지만 꽤 비쌌다. 2천 5백엔 이상은 함 ㅠㅠ 한국에서 먹던 떡볶이에 비하면 꽤 비싸지만 정말 한국식 떡볶이가 넘넘 먹고싶다!! 그러면 가볼 만 한 신오쿠보 청년다방! 다음번에 가면 볶음밥도 비벼먹어야지ㅠ
青年茶房 청년다방
일본 〒169-0073 Tokyo, Shinjuku City, Hyakunincho, 2 Chome−2−1 REMAX 3F
+81 3-6380-2096
https://goo.gl/maps/sWoJVopffrL3sPxf9